Loading...

Divorce

이혼전문변호사

「이혼」을 비극이라고 생각하십니까?
불행한 결혼생활속에 머물러 있는 것이 비극입니다.

Go To Home

Image Image

404 Not Found

지금 보시고 계시는 페이지는 없는 페이지이거나 잘못된 페이지입니다. 메인페이지로 이동하셔서 원하시는 컨텐츠를 열람하시면 됩니다. 아래 붉은색 버튼을 클릭하시면 메인 페이지로 이동하시게 됩니다.

Go to Home



부부 문제 연구가 오카노 아츠코입니다. 이번에 소개하는 것은 아내의 횡포를 용서 인내를 거듭 한 남편이 아내에게 이혼을 들이대는 패턴 입니다. 제멋대로 카카아 천하의 귀신 며느리 종류는 아내에게 말없이 아내 속는, 아내의 엉덩이에 깔리는 타입의 남편. 이 조합은 균형이있는 동안은 궁합도 좋지만, 남편이 인내를 너무해서 버리는하여 힘의 균형이 무너져 아내의 변덕스러운 부분이 점차 과잉이되어가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리고 언젠가 남편의 스트레스가 한계를 넘어 참고 견디는 도량의 끈이 끊어지는 사태로 발전 버릴 수도 있는 것 입니다.

이 경우 아내는 남편이 이혼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아내에 대한 불만이 있거나하는 건있을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보다는 전혀 그런 생각을 한 적도 없다.

아내는 “이 사람은 내가 없어 안돼니까“ “내가 진심으로 이혼 해요라고 말하면, 곤란한 것이다구나“ “저와 이혼하면이 사람은 누구와도 재혼하지 못하고 평생 혼자예요“ 등과 믿고, 남편에게 제멋대로 행동 계속 버립니다.

내가 실제로 이야기 아내에게 이혼을 꺼냈다 K 수컷 씨의 예를 소개합시다.

K 수컷 씨는 과묵하고 성실하고 정직한 타입의 샐러리맨. K 수컷 씨의 아내는 K 수컷 씨와는 정반대의 밝고 수다스러운 여성으로, 자기 중심적 너무 것이 옥의 티. K 수컷 씨는 몇 년 전, 오랜 세월 근무한 대기업 구조 조정 중소기업에 재취업했지만, 지금까지의 연간 소득의 절반 정도가되어 버렸습니다.

아내는 생활비의 보탬과 마음이 나아 가지 않는 부분 근무를 강요했기 때문에 스트레스가 모이기 원래 있던 마음대로 기질이 폭발했습니다. K 수컷 씨가 잔업을하고 돌아 와서 식사 준비도하지 않는다. K 수컷 씨는 먹다 남은 음식과 밥을 스스로 칭 먹는다. 아내는 “나도 파트하지만 하루 일하고 피곤 하니까“라고 정리 · 청소도하지 않고 방은 황폐 남아 있습니다. 가사는 부실 마음껏.

토 가사 등 가정의 수는 모두 K 수컷에게 맡기고, “주부도 휴가가 필요 해요“라고 말하고 놀러 버린다. K 수컷 씨의 얼굴을 보면 불평 불만 만. “아아. 나는 짧은 빨대 당겨 버렸다. 왜 이런 사람과 결혼 해 버린 것일까 네요. 저기, 침묵하지 자, 어떻게 든 말하면? 분했으면 이전 회사에있을 때 정도 벌어 오라고 해요. 남자가 청소 따위 할 아무런 이득도 안되는니까 정액 “

이런 모라하라 마음대로 아내, K 수컷 씨는 마침내 인내의 한계를 넘어, 아내에게 이혼을 꺼냈다입니다. 아내는 잠시 동요 한 표정을 보였지만 K 수컷 씨의 이야기를 진지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 후 여러 번 이야기해도 아내는 잡고주지 않는다 -. 그래도 K 수컷 씨의 이혼에 대한 결의는 확고했다입니다.